공지

홈페이지 접속 방법 및 회원가입(1)

동창회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처음 사용을 하려면 회원가입절차를 거쳐야 합니다.


동창회 홈페이지 주소 정식홈페이로 등록되었습니다.기존에 임시 홈페이지 주소로 회원가입을 하신분도

새로운 홈페이지 주소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.(기존 등록해놓은 주소로 접속하셔도 연결이 됩니다.)


먼저 컴퓨터나 휴대폰에서 인터넷에 접속하시고 새로운 홈페이지 주소를 주소창에 입력합니다.

 http://103sun.net  (이전 사용하던 홈페이지 주소와 동일)/기존에 가입하신분들은

기존 https://103sun.okmb.kr/  로도 접속 가능합니다.

이전 홈페지는 http://old.103sun.net 으로 접속가능하며 기존 자료 다운로드 가능합니다.

(예전 사진이나 동영상등은 사전에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.)


접속하시면 컴퓨터에서는 왼쪽 하단에 로그인 정보(아이디와 비번 입력창)를 입력하는 칸 아래에

회원가입하기 항목이 있습니다.


휴대폰에서는 하단에 로그인을 클릭하시면 마찬가지로 로그인정보 입력창 아래에 회원가입하기 항목이

있습니다.


회원가입하기는 회원인증을 거쳐 회원가입을 하 실수 있으며 회원가입하기 신청을 하시면 관리자가 확인해서 1~2일 이내에 회원가입 회원가입을 승인해 줍니다.


회원가입시 가능하면 자세한 회원정보와 사진을 입력하시고 가입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.

사용시 궁금한점은 컴퓨터에서는 오른쪽하단에 문의/건의 사항에 남겨주시거나 휴대폰에서는 상단 도움말을 누르시면 관련된 설명이 뜹니다.



화살표TOP